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이경규이기에 가능한 멘트

글쓴이 : 한라산소주 날짜 : 2017-01-12 (목) 02:49 조회 : 9259
한끼줍쇼보다가 뿜었네요ㅋㅋ

asdfwrer 2017-01-12 (목) 02:53
참고로 젊은 분들 모르는 분이 있을까 설명충.

원래 강호동 천하장사 씨름선수에 반건달같은 인간 예능감 충만한거 파악해서 이놈 크게 되겠다 싶어 개그맨으로 영입한 사람이 이경규임.
asdfwrer 2017-01-12 (목) 02: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참고로 젊은 분들 모르는 분이 있을까 설명충.

원래 강호동 천하장사 씨름선수에 반건달같은 인간 예능감 충만한거 파악해서 이놈 크게 되겠다 싶어 개그맨으로 영입한 사람이 이경규임.
     
       
심각한변비 2017-01-12 (목) 04:30
강호동 결혼주례도 이경규
4REAL 2017-01-12 (목) 02:54
이경규가 지금의 강호동을 만들었찌.. 그냥 씨름선수 천하장사로만 끝났을텐데..
大韓獨立 2017-01-12 (목) 02:55
둘이 진짜 겁나 친합니다 ㅋㅋㅋㅋㅋ
시원한냉면 2017-01-12 (목) 03:14
무도 예능총회부터 얼마전 무도 정준하대상프로젝트에 잠깐나온거만봐도 ㅋㅋ
김구라가 그랬듯이 웃기는데는 이경규가 최고라고 봅니다 ㅋㅋ
트렌드 파악하는게 대단함...
괜히 대부가 아님요 ㅋㅋ
belcowin 2017-01-12 (목) 03:31
제 생각에 인간성 빼고 앉아서 '말빨'로 웃기는 것으로만 따지면
1등 심형래
2등 최양락
3등 이경규
라고 생각합니다.
이 분들의 공통점은 능청스러움이죠.
현재 공중파에 나오는 것은 이경규 뿐...
     
       
Joker9 2017-01-12 (목) 04:11
최양락은 1번당한테 미움을 받아서 ㅠㅠ
          
            
belcowin 2017-01-12 (목) 04:19
엠빙신 개객끼....
그래도 마눌님이 능력이 있어서...ㅋㅋ
     
       
환장3 2017-01-12 (목) 05:58
심형래가 무슨 말빨입니까 심형래는 한국의 채플린 슬랩스틱코미디의 대부입니다 sbs생기고 kbs에서 이적했다가 말로하는 풍자코미디같은거 하다가 이도저도 안되서 kbs로 복귀해 다시 슬랩스틱 코미디로 인기끌다 영화감독으로 전환한분입니다
          
            
Beramode 2017-01-12 (목) 08:06
그냥 사람자체가 웃길줄아는 사람인거지 슬랩스틱만 잘하는건 아닌것같아요.
토크쇼 나와서 말하는것만 봐도... 말로도 웃길줄 아는 사람
          
            
슈크라시트 2017-01-12 (목) 08:50
물론 슬랩스틱으로도 쩔었지만.... 말빨 장난아님...
예능나와서 입만 열면 개웃겼음....
개짜증 2017-01-12 (목) 09:39
심형래는 요즘 트렌드 못따라감.. 예능같은데 나와서 하는것만 봐도 알수있음 옛날 꽁트시절 개그만 주구장창 반복함.. 슬랩스틱하나는 진짜 찰린채플린급으로 자연스럽게 잘하는데.. 이것하나는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