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웃음]

애완동물을 키우기 전과 후

글쓴이 : 김이토 날짜 : 2017-01-11 (수) 20:26 조회 : 16979
23.jpg
김이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일루이루이마 2017-01-11 (수) 20:39 추천 46 반대 20
요즘 옆집 개x끼 짖어대는것 때문에 얼마나 괴로운지.
동네 사람들이 개주인한테 뭐라고 해도 놔두니 애완동물 키우는 사람들에 대해 색안경을끼고 보게 됨.

개x끼가 새벽까지 짖어서 노이로제 걸릴지경.
아루롱 2017-01-11 (수) 20:31
그래서 못키움.,
Ayrton 2017-01-11 (수) 20:34
끝에서 두번째 짤은 1000% 공감 ㅋㅋㅋㅋ
     
     
ㄹㅇㄴㄹㄹ 2017-01-11 (수) 20:38
ㅋㅋㅋㅋ 저도 개공감
     
     
tttwins 2017-01-12 (목) 11:43
넘나 웃김 ㅋㅋㅋㅋ
     
     
로티넨 2017-01-12 (목) 18:16
핵공감... 진짜 저렇게 변할줄 몰랐는데..
스파클젬 2017-01-11 (수) 20:39
일루이루이마 2017-01-11 (수) 20: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요즘 옆집 개x끼 짖어대는것 때문에 얼마나 괴로운지.
동네 사람들이 개주인한테 뭐라고 해도 놔두니 애완동물 키우는 사람들에 대해 색안경을끼고 보게 됨.

개x끼가 새벽까지 짖어서 노이로제 걸릴지경.
추천 46 반대 20
     
     
손오빠 2017-01-11 (수) 21:15


지 애완동물 지 새끼나 이쁘지
남들도 이뻐 해달라는건 정말 나쁜 마인드죠
사람 새끼야 그래도 조금 참는다 치더라도
개se끼 정도는 사람이 충분히 교육 시킬수 있습니다
애들 보다 훨씬 빠릿합니다. 눈치는
한 번 교육 시키면 평생 갑니다.

그리고 다른 방법도 많습니다

개 탓 아닙니다.
사람 탓입니다
추천 27 반대 5
          
          
Oyodo8 2017-01-11 (수) 22:24
공감되는 댓글이네요.
사람새끼도 교육시키면 충분히 쿵쾅거리지 못하게 할 수 있듯이 개se끼도 교육시키면 충분히 사람과 함께 살 수 있습니다.
결국 개se끼든 사람새끼든 보호자가 문제인거죠.
사람새끼가 무례하면 부모가 욕먹듯이 개se끼가 무례하면 주인이 욕먹는건 당연한거라고 생각합니다.
          
          
기모찌레너드 2017-01-12 (목) 12:55
그럴땐...뱀이나 다른 혐오 동물 풀어놓고 같이 이뻐해 달라고 하면 됩니다.
"아! 우리 애기 사람 안물어요~~얼마나 순한데요. "는 꼭 해주셔야해요
     
     
떼쟁이삼촌 2017-01-12 (목) 11:20
개가 짖을때 님도 같이 짖으세요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열심히 짖다보면 어느순간 득음을 하실겁니다
그렇게 계속 신나게 짖다보면 주변 집에서 다들 쫓아와 시끄럽다고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난리를 칠겁니다
그럴때 님은 "저는 개 안키우는데요 개 키우는 집은 옆집이예요"라고 말해주시면
옆집 개주인이 주민들에게 사과하고 개 짖는 소리도 사라질겁니다
추천 13 반대 0
          
          
타파하 2017-01-12 (목) 19:00
ㅋㅋ 나도 봄
     
     
심심한데뽀뽀… 2017-01-12 (목) 15:59
공감합니다. 앞집 사람새끼가 개를 하루죙일 우리에 가둬두고 방치중인데, 더 문제는 짖어도 방치하더라구요. 참고 지냈는데, 여름에 더워죽겠는데 창문도 못열게 계속 짖어대서 동네 떠나가게 존나게 소리 질렀네요 시끄럽다고. 문열어뒀으니 지들도 들었겠죠. 계속 소리지르고 맞대응해대니까 지들도 쫄았는지 그때되서 짖으면 보러나오더군요.
니질리아 2017-01-11 (수) 20:53
중간에 지갑에 여자사진이 생겼네요ㅋㅋ
기레토 2017-01-11 (수) 20:53
다 공감되지만 특히 사진은 너무나 공감되네요.ㅋㅋ
제로코드 2017-01-11 (수) 20:57
분명히 손해보는 일인데, 행복해 보이네요.
꿈꾸는순수 2017-01-11 (수) 21:09
아버지가 집이 들어오면서 가장 먼저 강아지 부터 찾음 ㅋㅋ
여자만1 2017-01-11 (수) 23:24
집앞 공원에 온통 개똥천지...
혐오감드는데
아우아이웅 2017-01-11 (수) 23:42
애완견 안 키워도 내방 모습은 애완견 키우는 거랑 별 차이 없네..
금연이 2017-01-12 (목) 00:49
예전에 살던 원룸건물에 개 키우던 집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밤에 출근을 하나봄.
근데 그 사람이 출근하면 무지막지하게 짖어대는데... 잠을 못잠. ㅅㅂ.
자기 있을땐 조용하니까 우리애는 안 짖거든요! 시전함.
고독사랑 2017-01-12 (목) 09:28
노부부가 이사갈때 남편은 아무것도 안하고 오로지 강아지만 챙긴다고 하더군요
그이유는 부인이 자긴 놓고 갈지라도 강아지는 챙겨갈테니깐..
馬羅島 2017-01-12 (목) 11:31
고양이 한마리 키우고 일년 지났는데, 어느 정도 공감갑니다.
오르카 2017-01-12 (목) 11:33
곰돌이분신술 2017-01-12 (목) 11:47
진짜 공감되넼ㅋㅋㅋㅋㅋㅋ
찢찌좋아염 2017-01-12 (목) 12:46
개 팔자가 상 팔자
좋은이미지 2017-01-12 (목) 15:23
r그래도 가족입니다.^^*
쏘닉님 2017-01-12 (목) 15:55
가장 이상적인 건 시골에서 밖에 풀어 키우는 거. 그게 사람도 편하고 개도 좋고.단 남의 개 잡아먹는 사람이 없어야.
소련 2017-01-12 (목) 19:41
자꾸 민중을 개돼지에 비견하는데 미적인 기준으로 보면 보통의 개, 돼지가 평균적인 한국인 면상보다 낫죠.
캠프하우스 2017-01-12 (목) 19:49
집에서 개새끼 존니 시끄러워
   

유머/엽기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관련 게시물은 사회/시사 카테고리로만 등록가능 (01/13 수정) 이토렌트 01-13 57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7-22 122
 [공지] 커뮤니티 전용 도메인 이토방닷컴을 오픈합니다. www.etobang.com 이토렌트 12-01 124
279903 [유머/웃음]  역시 제갈량의 후손들 (3) 스샷첨부 Kiebitz 18:40 0 598
279902 [감동/사랑]  버려질 폐금니 모아서 6년째 이웃 돕는 치과 의사들 .. 스샷첨부 yohji 18:34 2 630
279901 [동영상]  4차원의 물체를 3차원 현실세계에 투영시켰을때 나타나는 하이퍼큐브..avi (7) 스샷첨부 삐꾸네 18:30 1 782
279900 [기타]  난 연봉 2억짜리 패션모델이개.jpg (3) 스샷첨부 Kiebitz 18:29 1 1676
279899 [사회/시사]  조국 교수 트윗 (2) 스샷첨부 불휘기픈남우 18:26 11 833
279898 [사회/시사]  '주민 갑질' 경비원 분신 아파트서 이번엔 '문자 해고 통보' (3) 스샷첨부 無答 18:24 6 803
279897 [공포]  (스압) '영장 좀 보여주세요..' '아~ 이 자식이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냐?' (4) 스샷첨부 스쿠빙 18:24 3 1139
279896 [엽기]  하이 기춘 (7) 스샷첨부 천산똥풀 18:18 5 1650
279895 [감동/사랑]  일본 교과서에 윤동주 시가 있다? (1) 스샷첨부 yohji 18:17 11 1185
279894 [기타]  RZCOS 보고가세요 (1) 스샷첨부 루이아스 18:15 0 1069
279893 [사회/시사]  '조중동'이 간만에 한목소리로 '이재용 구속영장'에 반발 (7) 스샷첨부 피부왕통키 18:14 10 1100
279892 [사회/시사]  박근혜 대통령 탄핵재판: 특검 또 추가 기소 발견 - "최순실 조공 대기업 리스트" 직접 작성 명령 발각 (1) 스샷첨부 로만맥심 18:14 5 577
279891 [기타]  우리가 빚지고 있는 것들 .. (5) 스샷첨부 yohji 18:08 4 1733
279890 [유머/웃음]  형 많이잡어 나먼저 갈께 (1) 스샷첨부 짜빠구리 18:07 6 2434
279889 [사회/시사]  이재명 "반기문, 대선 완주 안하고 외국으로 갈듯" (9) 스샷첨부 아트람보 18:04 13 1621
279888 [기타]  장도리 박순찬 화백 인터뷰 ( 2017.01.13 ) 스샷첨부 가우울드 18:04 2 959
279887 [사회/시사]  세월호 특조위 홈피 '폐쇄' (4) 스샷첨부 잡덕이진리다 18:04 12 1624
279886 [유머/웃음]  허언증 갤러리 .jpg (7) 스샷첨부 천마신공 18:02 15 2745
279885 [엽기]  사라지지 않는 병영 악습 ‘악기바리’ (7) 스샷첨부 yohji 18:01 5 1819
279884 [기타]  도라꾸 운전의 난이도 (3) 로즈레인 17:59 1 1537
279883 [기타]  dj소다 (4) 스샷첨부 bums0303 17:58 3 2335
279882 [감동/사랑]  백골부대, 헌혈증 통해 끈끈한 전우애 발휘 .. (5) 스샷첨부 yohji 17:56 1 1305
279881 [유머/웃음]  궁극의 좌우대칭.jpg (2)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7:55 7 2611
279880 [사회/시사]  여기 흑기사~~!! (9) 스샷첨부 한궈 17:53 16 2437
279879 [사회/시사]  반올림 “엄마부대의 반올림 농성장 폭력 규탄“ (8) 스샷첨부 yohji 17:48 7 1644
279878 [엽기]  젊은 꼰대들..jpg (14) 스샷첨부 천마신공 17:47 5 3463
279877 [기타]  빨간모자와 늑대를 모티브로 한 게임들 (14) 스샷첨부 혐젤갓 17:47 1 2066
279876 [유머/웃음]  다람쥐에게 땅콩을 줘보았다... 소리O (1) 로즈레인 17:41 3 1723
279875 [기타]  성사됐으면 역사에 남았을 방송 .jpg (12) 스샷첨부 천마신공 17:41 17 3639
279874 [사회/시사]  "사비로 안전장갑 사는 소방관 없게…" 서울시 483억 투입 .. (10) 스샷첨부 yohji 17:40 9 11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805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