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유병재가 대세가 된 이유

글쓴이 : 흐노니 날짜 : 2017-01-12 (목) 15:01 조회 : 26305
image.jpg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24.jpg

25.jpg

26.jpg

27.jpg

28.jpg

29.jpg

30.jpg

31.jpg

32.jpg

33.jpg

34.jpg

35.jpg

36.jpg


유퍽 2017-01-12 (목) 15:01
가끔 배틀로얄 남주가 떠오르는 외모.
타데마 2017-01-12 (목) 15:01
지말데로 애매하게 뜨다말았음.ㅋㅋ
엥글로색슨 2017-01-12 (목) 15:01
예능을 고정을 맡아야 하는데 고정 없지 않나
     
     
시크릿♥송지… 2017-01-12 (목) 15:01
일요일 오후 꽃놀이패 출연 서장훈 안정환 조세호 유병재 이성재 강승윤 +게스트
항삼세 2017-01-12 (목) 15:01
유병재 최고의 명언은 "나만 힘든건 아니지만 니가 더 힘들걸 안다고 내가 안 힘든 것도 아니다." 이거라고 생각하는데
냉부에서는 언급을 안해주대..
     
     
똥침걸 2017-01-12 (목) 15:01
저도 그글 보자마자 격하게 공감했죠
내가 지금 어렵고 힘든데 나보다 더 어렵고 더 힘든사람이 힘들어한다는걸 본다고
내가 안힘든건 아니었으니까요
     
     
유키군 2017-01-12 (목) 15:01


유병재는 아니지만 이런 것도 있죠 ㅇ_ㅇ
최근에 이토에 올라왔던 우문현답
     
     
소라좋아 2017-01-12 (목) 15:01
유병재 최고 명언은 처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SNL에서 본

아프면 환자지 개XX야. 뭐가 청춘이야, 뭐가 청춘이야! 이 개XX야.

이거라고 생각함.
오름오름H 2017-01-12 (목) 15:01
ㅋㅋ와 유병제 본인의 현재상태를 정확하게 인식하네요;;;
뜨다가 뭔가 가라앉은....
무한도전 식스맨 멤버로 확 뜰거같다가 뭔가 휙하고;;;사그라든;;;
sm에 들어가서 더욱더 보기힘들어진;;;
     
     
킴셜록 2017-01-12 (목) 15:01
YG요.. ㅇ_ㅇ;
찌찌매니져 2017-01-12 (목) 15:01
자기는 확 뜨면 완전 시건방질 준비가 되어있는데ㅋㅋ애매하게 떠서 지금 시건방을 떨면 그냥 성격만 나쁜놈 된다며 ㅋㅋㅋㅋ
yujacha 2017-01-12 (목) 15:01
무도가 놓친 보석
아나그램 2017-01-12 (목) 15:01
본인이 관심병이라고 표현했지만, 나쁘지 않은 의미로 이걸 동의합니다.
제가 유병재씨랑 같은 동네 (같은 아파트 말고 그냥 동네주민) 사는데, 첨에 유병재씨가 이사왔을때 밤마다 아파트 앞 공원에서 자주 서성이더라구요. 그러다가 누가 알아보면 "아.. 예" 하면서 인사하구요. 그러고는 뭔가 딱히 하는거 없는데도 공원을 계속 서성여요. 또 누가 아는척하면 또다시 "아.. 예" 반복이죠.
앞에서 장사하는데, 가게 안에도 들어와서 알아봐 달라는건지 자꾸 뭘 물어보는데 뭔가 상황이 웃겨서 귀엽더라구요.
여튼 이후로 호감이 되었습니다.
지나가는개 2017-01-12 (목) 15:01
설현이쁘다
처도랏나 2017-01-12 (목) 15:01
kelly166 2017-01-12 (목) 15:01
역싀 유븽졔다. 즈는 이릏게 말씀드릴슈가 있그든요~ 유븽졔 선슈의 SNS를 가보시믄 아시게찌마는 아~ 증말 훌륭한 드립들이 많아요. 이거시 단슌히 재능만 가지고는 할 슈 없는 드립이거든요. 이거슨 YG라는 아쥬 조흔 인쁘라에스 지원을 받은 효꽈가 나타나고 있다~ 이릏게 볼슈있지 않겠스요? 그르키 때문에 팽소부터 조흔 인쁘라를 가춘 회사를 들어가야된다. 즈는 이릏게 말씀드릴 슈가 있어요. 돔기부여
     
     
Schultz 2017-01-12 (목) 15:01
이 분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deus 2017-01-12 (목) 15:01
기승전돔
     
     
허구연 2017-01-12 (목) 15:01
정체가 어뜨케 되셰요?
     
     
럼릭 2017-01-12 (목) 15:01
병재형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코라손 2017-01-12 (목) 17:35
야구바보가 또...
     
     
Milanist 2017-01-12 (목) 20:56
허구연 아재~ ㅋㅋㅋ
     
     
에반스89 2017-01-16 (월) 16:59
돔기부여 ㅋㅋㅋㅋ
송린 2017-01-12 (목) 15:01
훌륭한 젊은이 구만...
뉴로21 2017-01-12 (목) 15:01
ㅎㅎ 괜찮은 친구인듯...
멋쟁이900 2017-01-12 (목) 15:01
설현 이쁘네요.
인상주의 2017-01-12 (목) 15:01
유병재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렇게 항상 겸손하게 말하는 점인거 같아요
     
     
에반스89 2017-01-16 (월) 16:58
지혜롭고 생각도 깊고 말솜씨도 좋아요, 대박날 지는 모르겠지만 엔터테이너로써 장수는 할 것 같아요
Venus1 2017-01-12 (목) 15:01
솔직해서 좋당
소울탱탱탱 2017-01-12 (목) 15:01
딴지는 아니고 전부터 궁금하던건데 아프면 환자지 청춘이냐는 예전부터 SNS에 돌던 말 유병재가 SNL에서 대사로 친건 봤는데 정말 유병재가 먼저 한 말임???
달리는자동차 2017-01-12 (목) 15:34
그와중에 설현이쁘네요
아라가자12 2017-01-12 (목) 16:45
응.. 아직 대세는 아니야... 전혀..
아이켄 2017-01-12 (목) 17:43
존나 찌질하게 생겨서 뜨다가 YG가서 망삘 테크 탄 듯.
루저들의 대변인이랄까 싶었는데 존나 대세라 그러고 YG 입성하면서 환상이 깨진거지.
     
     
소련 2017-01-12 (목) 19:14
괜찮아요. 정말 잘난 연놈들 옆에서 쭈그리하며 코스프레하면 됩니다.
손나코토 2017-01-12 (목) 18:37
멋지네
뫼와가람 2017-01-12 (목) 20:06
솔직히말해서 대통령까는거하면 누구나박수받아요 ㅋㅋ 지나가던 사람 아무나도 마이크주고 대통령욕하면 박수받습니다..ㅋㅋㅋ
상큼한도령 2017-01-13 (금) 08:57
중간 설현 미소가 은근 예쁨 ㅎㅎ
꿍이보리집사 2017-01-14 (토) 00:07
꽃놀이패에서 겁나 웃김 ㅋㅋㅋㅋㅋㅋ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2
10770  [연예인] 은근 섹시한 탱구 (24) 스샷첨부 무환형님 22:06 13191 4
10769  [유머/엽기] 더러운 남편과 살다가 만든 가구회사 .. (29) 스샷첨부 yohji 20:24 29885 7
10768  [유머/엽기] 일본 우익들이 싫어하는 일본인.. (11) 스샷첨부 아트람보 19:00 22325 13
10767  [애니게시판] [나눔]가져가실분 계신가요? (88) 스샷첨부 줄게없다 18:56 4641 10
10766  [회원게시판] '여고생 음부 만진 것은 장난'이라 결론 내린 인천검찰 (65) 스샷첨부 페이스북 18:40 12431 17
10765  [유머/엽기] 블리자드가 한국을 대하는 자세 (125) 스샷첨부 숟젓가락 18:03 31979 15
10764  [회원게시판] 이명박 잠이 안올듯 (37) 스샷첨부 말보루골드 17:47 9606 26
10763  [유머/엽기] 성공한 오덕 문화 (88) 스샷첨부 김이토 16:54 22781 18
10762  [도서/책] 탑매가 유독 욕을 먹는 이유를 드디어 알아냈습니다. (25) 방빈 12:05 9106 0
10761  [연예인] 은하의 뒤태 엉살 (24) 스샷첨부 무환형님 10:39 20390 4
10760  [유머/엽기] 예능 후폭풍 레전드 (65) 스샷첨부 수양추 03:37 35539 32
10759  [연예인] 나연이의 허리라인 (41) 스샷첨부 무환형님 01-17 23423 15
10758  [유익한정보] 휴대폰 충전선 정리 팁 (49) 거스기 01-17 23287 15
10757  [유머/엽기] 사위에게 차마 얘기하지못하는 장인어른 .jpg (66) 스샷첨부 시티은행 01-17 33432 41
10756  [연예인] 우주소녀 성소 뒷태 (27) 스샷첨부 32113213 01-17 30435 12
10755  [취미생활] [PG] 밴시 - 키덜트 페어 출품 예정작입니다. (43) 스샷첨부 모옹모옹ω 01-17 8136 26
10754  [유머/엽기] 한국에 너무 오래 살았...jpg (60) 스샷첨부 노랑노을 01-17 37109 26
10753  [유머/엽기] 구급대원을 빡치게 한 경찰의 만행 .jpg (60) 스샷첨부 천마신공 01-17 31346 28
10752  [회원게시판] 한국녀 거짓신고로 인생망친 또다른예 (118) 스샷첨부 아라오소 01-16 29200 91
10751  [영화게시판] [ 재심 ] 메인 예고편 - 정우, 강하늘 (22) 스샷첨부 마이센 01-16 8232 22
10750  [회원게시판] 호불호 ㅊㅈ (74) 스샷첨부 Zahiru 01-16 29565 13
10749  [영화게시판] 재개봉한 반지의제왕 보고 왔습니다. (29) 뽀미는귀요마 01-16 12320 5
10748  [유머/엽기] 혼자 밥먹기 싫을 때.. (63) 스샷첨부 아트람보 01-16 30233 41
10747  [동물/식물] 이제 냥이 생활도 질린다... (38) 스샷첨부 mazel 01-16 15384 17
10746  [도서/책] 좀비 묵시룩을 높게 평가하는 이유 (25) 男俠 01-16 9559 5
10745  [유머/엽기] 만드는 데 3일 걸리는 떡볶이집 .. (52) 스샷첨부 yohji 01-16 27594 44
10744  [유머/엽기] 장미란 은퇴 후 근황 (51) 스샷첨부 김이토 01-16 27801 76
10743  [영화게시판] 이번 주 (1월 11일,12일) 개봉 예정 영화 7편.jpg (17) 스샷첨부 척사광a 01-16 6978 4
10742  [회원게시판] 과거 폭식투쟁을한 일베 모자이크 없이 올립니다. (117) 스샷첨부 연탄배송은마… 01-16 15953 118
10741  [유머/엽기] 20살 고민 들어주다가 현실 빡친 김제동.jpg (58) 스샷첨부 김이토 01-15 28045 73
10740  [유머/엽기] 의협심 강한 버스기사님....gif (48) 스샷첨부 아트람보 01-15 25989 30
10739  [회원게시판] 오늘 젤 잼있는 사진^..^;; (48) 스샷첨부 김국밥 01-15 15725 13
10738  [유머/엽기] 유튜브의 숨겨진 기능.jpg (70) 스샷첨부 있어도안보임 01-15 28382 62
10737  [회원게시판] 살인적인 일본물가 (68) 스샷첨부 영길사마 01-15 15584 29
10736  [회원게시판] 배터리 하나는 진짜 좋네요 (36) 스샷첨부 10thMan 01-15 17059 0
10735  [연예인] 예원이 속옷광고 (35) 스샷첨부 무환형님 01-15 27961 11
10734  [회원게시판] 유재석의 굴욕적인 퇴근 ㅋㅋ (39) 스샷첨부 갓유리 01-15 16131 8
10733  [유머/엽기] [블박] 진로방해 이유로 보복운전 30대 입건.gif (126) 스샷첨부 enigma 01-15 23576 16
10732  [회원게시판] 반기문은 사진 하나로 훅 가네요 ㅋㅋㅋ (52) 스샷첨부 깝조권 01-15 15181 18
10731  [회원게시판] 섹시한 뒤태.jpg (25) 스샷첨부 페이스북 01-15 20994 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