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성주·김천 주민들, 민주당 여의도당사 점거

글쓴이 : toto21 날짜 : 2017-01-12 (목) 09:38 조회 : 5698
성주·김천 주민들, 민주당 여의도당사 점거

148417995911304248a6f04baebfa5fa30ae64edf8__mn66412__w600__h800__f110394__Ym201701.jpg




성주와 김천 주민들이 더불어 민주당에 사드 배치 철회를 당론으로 정하라며 여의도 당사를 점거했다. 

사드배치철회 성주투쟁위원회와 김천시민대책위원회, 원불교성주성지수호비상대책위원회와 평화와통일을여는사람들 등 지역, 평화, 종교 단체 60여 명은 11일 오후 3시 40분 경 서울 여의도 더불어 민주당사 5층을 점거하고 민주당이 사드 배치 철회를 당론으로 정할 때까지 자리를 뜨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
뭥미?
저기요?
여보세요 아짐씨들?
번지수 잘못 찾았어요. 

그래놓고 다음 투표도 개누리 찍어주겠지 ㅉㅉㅉ

belcowin 2017-01-12 (목) 13:22
안에 쁘락치가 있는 듯...
'요기를 요렇게 비틀면 역으로 민주당을 공격할 수 있겠는데...'
Alichino 2017-01-12 (목) 16:16
왜 민주당 당사를?

개누리당 당사를 점거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그 당 일당들이 한 것인데
     
       
애쉬ash 2017-01-13 (금) 07:48
거기 폐점 절차...개점 휴업중
성주고령칠곡 지역구 국회의원은 새누리당 이완영....
냠호추 2017-01-12 (목) 16:27
지.랄. 도 풍년이네.........
매번 몰표 주면서 뽑는 새누리가서 뭐라고 해야지.
이거 뭐 안되면 민주당 원망하면서 새누리 찍을 폼세구만...ㅋㅋㅋ
량이c 2017-01-12 (목) 16:43
뽑기는 압도적인 표차로 이완영이 쳐뽑아놓고... 똥줄 타니까 하소연은 더민주에다 하고?
샤안 2017-01-12 (목) 17:00
나이들 먹어서  참으로 한심하네요
곰탱이아저씨 2017-01-12 (목) 17:24
잘못이해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사드배치 철회도움을 달라고 저자리에 있는거지

단순 점거행위가 아닙니다..
     
       
치킨의신화 2017-01-12 (목) 21:18
그걸 저렇게 협잡꾼처럼 하는건가요?
자기 방 안에 똥 싼 사람에게 치우라고 해야지
똥 싸면 안 된다고 말린 사람한테 치워달라고 하나요?
          
            
비선실세 2017-01-12 (목) 21:29
뒤통수 때린 넘한테 가봐야 아무 소용없으니 저기 갔겠죠.
말이라도 통해야 뭔 말이라도 하죠.
웃기지도 않는 상황이라 볼 수도 있지만
협잡꾼으로까지 모는 건 아닌 것 같네요.
               
                 
태성이다 2017-01-12 (목) 23:32
자기들이 잘못한걸 안다면 부탁을 해야하는거죠
사진만 봐도 누구나 오해할 만한 상황인데
뒤에 글도 보면 추진하라 라고 명령하듯이 하는데
이게 협잡꾼이 아니면 뭡니까
우리나라 보수라는 작자들이 하는짓들이 저렇게 뻔뻔한 행동들 뿐이니
지금 나라도 개판이 되어있는거죠
                    
                      
곰탱이아저씨 2017-01-13 (금) 21:16
그럼 찾아가서 무릎이라도 꿇어야하나요?

뽑지 않아 미안하다 라고 혈서라도 적어야하나요?

시위하다 오죽답답하면 갔을꺼라는 생각은 못드세요?
홍오홍 2017-01-12 (목) 17:34
똥싼 놈들 찾아가야지....허참...
성공하는자 2017-01-12 (목) 18:02
이야..이렇게 멍청한 틀딱들이..
손나코토 2017-01-12 (목) 18:21
왜 민주당에 가서 저러나?
ohtacu 2017-01-12 (목) 18:44
좀 알아보고 행동하세요 제발..
Kiebitz 2017-01-12 (목) 18:52
세상에 공짜가 어딨냐?
다음 대선에서 김천, 성주 표를 모두 더민주 준다는 카드는 내놔야지..
세티어 2017-01-12 (목) 19:20
(정부 여당은 답이 없으니) 말이 통하는 곳은 민주당이라는 걸 저분들도 아는거에요. 번지수 제대로 찾은거 맞는거죠.
나드라미 2017-01-12 (목) 19:30
새누리당가서 해야지 엉뚱한데서 하고있네요
센스꽝 2017-01-12 (목) 19:34
어 이완용 동네인데요? 성주 ㅋㅋㅋ
無爲 2017-01-12 (목) 19:39
왜 저기와서 저짓거리지?
ㅋi엘 2017-01-12 (목) 19:57
진짜 싫다...  너무한곳이네요 저긴
하루또 2017-01-12 (목) 20:27
으이그 이 등신들아
숑숑가 2017-01-12 (목) 20:46
만약 사드가 처음부터 다른지역에 들어서고

그 다른지역 사람이 저런행동을 했을때

김천 성주사람들은 어떤말과 행동을 했을까 궁금하다
재미김포2세 2017-01-12 (목) 21:27
청와대로 가든가 개누리한테 가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glesn 2017-01-12 (목) 21:32
TK쪽은 뭔 잘못만 있으면 민주당한테 화풀이

가족같은 새누리와 닭그네에게는 밟히든 뺨을 맞든 그럴수없고
요시링고 2017-01-12 (목) 21:40
견찰은 뭐하냐
쌍도 2017-01-12 (목) 21:53
이쪽 동네 투표 때문에 인생 자체에 영향 받는 것 너무 불쾌하다. 한두번도 아니고. 용서가 안됨.
마모루염 2017-01-12 (목) 22:02
저런 쓰레기들은 도와줄 필요없음....알아서..살게 관심 주지 맙시다...
무에서유로 2017-01-12 (목) 22:15
사드 배치하자고 하는 새누리당가서 해야지 저기 왜? 가서 저런걸까요?
가우울드 2017-01-12 (목) 22:32
이완영이놈과 개누리, 귀태년에게 가야지? ㅡㅡ
크리스임펠리… 2017-01-12 (목) 23:28
으이그 이 개새끼들아~~
그만살고 좀 뒈져라 응?
라이트닝팬서 2017-01-13 (금) 00:07
새누리당 뽑은 자들의 잘못이라 자업자득 같고 번지수도 잘못 찾으러 간 것 같습니다.
즐겁게천천히… 2017-01-13 (금) 00:26
저 지랄을 할려면 이완영이 지역사무실이라도 박살을 내놓고 와야 조금이라도 진정성이 보이는 거지
말 그대로 그냥 땡깡이네요
지들 동네 아니었으면 아무 소리도 안 했을 인종들인데
난싸움못해 2017-01-13 (금) 00:40
도대체 저기 왜 간거죠? 새누리에 가야지.. 이유좀.. 아무리 생각없어도 저기간 무슨 이유가 있을텐데요
vedder74 2017-01-13 (금) 01:03
고도의 전략이군~~코끼리는 생각하지 말까?
오늘우린 2017-01-13 (금) 02:09
어르신들이 생각하시기에도 새누리당에서 도와줄 것 같지는 않죠 ㅠㅠ?
초보미 2017-01-13 (금) 02:56
새누리는 무섭고 민주당은 만만하게 보이는거겠죠.
새누리에서 저짓하면 경찰들에게 폭행당하면서 끌려나올줄 알고있고
민주당에서 이짓해도 자신들에게 별 대응 못할껄 아는거죠.
정말 간사한 마음이죠.
piax 2017-01-13 (금) 03:12
늙어서 염치가 없어졌나봄 ㅎ
davyoule 2017-01-13 (금) 05:34
투표는 새누리에게
땡깡은 민주당에게?...ㅋㅋㅋ
타지크 2017-01-13 (금) 06:04
민주당더러 어쩌라고;;
문낙 2017-01-13 (금) 06:19
어이없는 콘크리트네요.
숟젓가락 2017-01-13 (금) 08:21
똥을 싼 놈한테 찾아가셔야지.. 아직도 댁네 동네 tk에 개누리 지지자들이 있던데 지역구에서 개누리 의원에 밀접하게 붙어먹는 댁네 이웃들부터 관리하시길
자연호보 2017-01-13 (금) 08:26
자기들이 뽑아준 새누리당에는 벌벌 기고, 궂은일 욕먹을일 생기면 민주당 가서 생떼쓰네 ㅋㅋㅋㅋㅋㅋ
걍 당직자 한 명 보내서 여러분들 저희 안 찍으셨잖아요 한마디 하면 끝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1  2
   

회원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정치글 (분쟁,비방,상습) 게시물 무통보 삭제 및 제재 이토렌트 04-18 66
 [공지] 커뮤니티 전용 도메인 이토방닷컴 오픈 www.etobang.com 이토렌트 12-01 6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0
610726  자취하는데 배고픈 충동으로 홧김에 떡갈비3KG + 짜파게티 20개 주문해서 받았네요. 심폐소생송 19:29 1 46
610725  컴 레지스트리가 엉켰는지, 네트워크 연결이 한참 걸렸네요. 로엔 19:26 1 42
610724  민주당 경선토론 예상 (3) 꼬리치레 19:24 0 95
610723  자동차 키 박스(키 포함) 고치려고 하는데 토요일날 10X10 19:22 0 46
610722  포켓몬 고가 좋은 게임인가요??? (15) 미니라디오 19:22 0 139
610721  각종 백신에 대한 부작용을 아십니까? (8) 유토렌트 19:15 0 228
610720  원조 코르셋 (7)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19:10 1 487
610719  '박근혜 선의론'은 분노 이전에 팩트가 빠졌다. (3) 라지오오 19:08 0 202
610718  이토방은 접속 되는데 다른 주소는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2) 힐드 19:03 0 81
610717  춘천의 김진태 집 앞에 있는 아파트....... (6) 스샷첨부 셀랑스 19:03 7 509
610716  설 이후부터 이번주까지 주간지 표지입니다. (보수계열) (1) 스샷첨부 아기이바 19:01 0 167
610715  토렌트 다운 속도가 늦어지는건 공유기 문제인가요? (3) 2억이1억됨 18:59 0 101
610714  다이어트 8일차 (14) 꿀사과팝니다 18:50 1 288
610713  이번주 주간지 표지입니다. (진보계열) 스샷첨부 아기이바 18:48 1 254
610712  웹호스팅 업체는? (1) 표독도사 18:46 0 138
610711  SNL코리아, 이세영 무혐의로 복귀 (9) 페이스북 18:44 0 521
610710  아이폰으로 셀카해보고 끔놀했어요. 혜리포터 18:44 1 177
610709  퍼옴 ) 다이어트 하는 아내에게 , (15) 스샷첨부 아로미탱 18:36 2 714
610708  일반 데이터는 요금 어느정도 나오나여 (1) 잇힝e 18:35 0 107
610707  간호조무사들 월급 100만원 이거 진짜로 이렇게 주는건가요? (22) 스샷첨부 빌더122 18:35 3 796
610706  떡볶이 완성이 되어갑니다~ (13) 스샷첨부 징징현아™ 18:31 4 601
610705  이재명 대선후보, 긴급 기자회견 "특검연장, 탄핵완성에 총력을 다해야" (2017.2.21) (6) 진심10초맨 18:31 17 288
610704  개인적으로 한명숙 같은 사람이 민주당에 많아야 하는데.. 힘의관습 18:30 2 131
610703  돼지목살 두근 18800원 이마트 싼거에요? (8) 미카미YOU아 18:30 0 367
610702  20~40mm 강수량이면 운전하기 힘들정돈가요? (12) 혤♥ 18:28 0 237
610701  아이폰5s 중고시세 (6) 폐품 18:27 0 275
610700  치킨 메뉴 추천 받습니다. (6) 멀라임마 18:25 0 201
610699  직장인이라면 챙겨주세요 (2) 스샷첨부 루이아스 18:25 0 431
610698  안희정이 안되는 이유 힘의관습 18:25 7 234
610697  민주당 경선 인원 대략 64만 정도 (10) 반달곰이 18:24 1 32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36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