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26살 사회 초년생이 이 차를 타면 아재차 같나요? ......

 
글쓴이 : 데호메그 날짜 : 2017-01-08 (일) 19:27 조회 : 5042   
erv.jpg


약간 무리해서 차를 구매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예전에 아버지가 어머니 타시라고 뽑으셨던 2008년식 1세대 투싼을 

회사 다니면서 어느정도 여유생길때까지 타기로 했습니다 위 사진에 있는 차량과 똑같은 모델인데 은색 MXL 풀옵션 입니다 

썬팅은 옅게 되어있고, 완전 밋밋한 순정이네요 ㅎㅎ

어머니가 타셔서 그런지 올해로 9년째 들어가는데 잘 안타셔서 그런지 이제 10만 2천km 뛰었습니다...ㄷㄷ

서두가 길었는데 투싼을 물려받고 친구들 만나서 셀프세차장이나 다른곳 가면 친구들이 우스갯소리로 아재차 타고 다닌다고 

차 언제 바꾸냐고 합니다 ㅎㅎ;;;; 차는 흰색아니면 검정인데 은색은 아저씨티 너무 난다고 .....ㅠㅠ


솔직히 친구들 만나면 08년식 토스카 타는 친구 제외하면 제 투싼이 제일 오래된 차에요 
(토스카 타는 친구는 흰색차 인데다가 튜닝에 맛들려서 되게 젊어보이는 스타일로 꾸미고 다니는지라...)

거의 다 크루즈, K3, 아반떼MD AD, LF 쏘나타, 스포티지R 투싼ix, 젠쿱 이런 차들 타고 다니는데   

제가 2년제 전문대 나와서 기술직인데 솔직히 지금 모아놓은 돈이면 아반떼AD 중옵정도는 할부없이 새 차로 뽑을 수 있거든요

그런데 아예 나중에 더 좋은차로 가자는 생각에 일단 어머니차를 물려받은건데


원래 남 눈치 안보는 성격인데 주변 또래 친구들이 저런 이야기를 하니까 차는 항상 타고 다니고, 가끔 사람도 태우고 하는 물건이다보니 

물론 저보다 사회생활 선배이신 분들이 보면 철없다고 하실수도 있는데 아직 어리다면 어린 나이인지라.....ㅎㅎ 저런 이야기를 또래한테서 자주 듣다보니 정말 그렇게 보이는지 신경이 조금 쓰이는건 사실이네요...





찌롱롱2 2017-01-09 (월) 15:04
차만 있으면 땡큐죠.... 아재차라니....
갑부 아닌이상에야 26이 좋은차 끌고 다니는게 더 웃겨요. ㅋㅋ
보기 좋습니다. 세차 뽑아서 돈날리지 마시고 이차로 자금 넉넉히 모으세요!
그게 위너입니다!
Otium 2017-01-09 (월) 16:26
댓글을 읽어보니 그냥 타다가 돈 모아서 중형 사실 생각을 하고 계시네요 좋은생각인것같습니다.
연습도할겸 대충 기스같은거 신경안쓰고타시다가 나중에 새차사서 관리잘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사악천사999 2017-01-09 (월) 17:03
저 26살때 포터,마티즈 타고 다니다가 현제 QM5타고 있어요 30대 후반입니다.
투싼 26살에 좋은 차량입니다. 관리 잘하면 30살까지 고장없이 탈수 있어요
햄촤딩 2017-01-09 (월) 21:19
그놈의 흰색아니면 검은색 우리나라 도로 다니다보면 무슨 바둑판도 아니고 ..
차라리 아주 튀는 색 아니면 실버나 은은한 파랑이나 와인색이 더 이뻐보입니다
     
     
글쓴이 2017-01-11 (수) 20:14
제가 은색이라 그런지 솔직히 흰색차가 가장 타고 싶네요ㅎㅎㅎㅎ;;
와이나픽추 2017-01-10 (화) 16:03
투싼 09년식 중고구매해서 햇수로 3년차입니다. 만 2년 다되어 가네요
차에 앉으면 엔진소음, 연비, 가벼워지는 지갑 빼곤 눈에 안들어옵니다.
업무특성상 차를 샀지만 대중교통이 최고입고 그 다음이 최고로 저렴하게 탈 수 있는차량이라 생각합니다.
바꾸라고 주변에서 말하면 돈 달라하세요
     
     
글쓴이 2017-01-11 (수) 20:15
09년식이면 마력 올라가서 151마력이지만 원가절감으로 수온계 없는 연식이군요 ㅠㅠ

그래도 앞에 그릴 살짝 바뀌고 헤드라이트 색깔 바뀌고 이쁩니다 ㅎㅎ
매매맴맨맴 2017-01-10 (화) 20:31
검소하고 알뜰한 생활력강한 청년으로 보입니다 ^^
     
     
글쓴이 2017-01-11 (수) 20:16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포효효아래 2017-01-10 (화) 20:55
제 입사동기는 베르나 삿어요 ㅋㅋ
     
     
글쓴이 2017-01-11 (수) 20:16
구형베르나요? ㅎㄷㄷ
핀마쿨 2017-01-10 (화) 21:18
차는 차입니다.
그냥 안전하고 편하게 탈 수 있는게 좋아요.
     
     
글쓴이 2017-01-11 (수) 20:16
차는 차라고 생각해야 하는데 제가 아직 어려서 그런지 자꾸 제 차보다 신형에 멋지고 좋은차만 보이네요 ㅠㅠ
진흙소 2017-01-11 (수) 05:02
아재색 차 ㅡ,ㅡ;;; 그게 말이죠 관리 하기가 참 쉽거든요 ,,, 기스나도 잘 안보이고 ,,,세차 3개월에 한번 해도  안더러워 보이고  나름 저녁에는 광빨도 나고 ㅡ,ㅡ;;;; 차는 차일뿐이에요 ~
     
     
글쓴이 2017-01-11 (수) 20:28
네 그냥 자동세차 돌리는데 사계절 내내 한 달에 한 번 할까말까 하네요 ㅋㅋㅋㅋ
뭐냐저거 2017-01-11 (수) 23:06
아이고.. 차가 있는게 중요한거에요 ㅋㅋㅋ 뭔차인지는 별로 안중요합니다. ㅋㅋ 없는거하곤 천지차이죠..
TrueFe 2017-01-12 (목) 01:02
26에 이런차 타고다니면 부자처럼 보입니다.
정말 부럽네요.
앞으로도쭉 2017-01-12 (목) 18:02
뚜벅이라 마냥 부럽네요 :D
트라이얼 2017-01-13 (금) 08:50
오토바이 유저로 부러워요
akae 2017-01-13 (금) 13:50
26세에 차없는사람도 많습니다...
루어매니아 2017-01-13 (금) 22:22
20살에 새로 나온 렉스턴 부모님이 대학생 됬다고 선물해 주셨었는데 주변에서 엄청 욕해대고 난리였습니다.
부모덕에 비싼차 타고 다닌다고.
개의치않고 열심히 타고다녔습니다.
그때 아버지께서 하신 말씀이 기억에 남네요
내가 정직하게 돈 벌어 아들 좋은 차 사준다는데 왜 지들이 난리냐고.. 신경쓰지 말고 타라고..
     
     
글쓴이 2017-01-15 (일) 20:00
렉스턴이면 대형SUV인데 부럽습니다 ㅎㅎㅎ
fsdkjfds 2017-01-14 (토) 10:57
솔직히 고급외제차 아닌이상 번호판 달면 다 거기서 거기

저도 26살에 k5 새차샀어요 지금28살. 풀체인지전꺼 전시재고차할인 받아서 샀는데

주변에서 뭔 그렇게 좋은차 사냐고 ㅋㅋ 타냐고 ㅋㅋㅋ 난리났음 친구들도 준준형타고다녀서
시간지나니깐 무덤덤 걍 자기가 하고싶은데로 하는게 정답 전 새차사서 폐차할때까지 탈예정 ㄷㄷㄷ
     
     
글쓴이 2017-01-15 (일) 20:00
저는 외제차는 생각도 안하고 그냥 신형 국산차만 봐도 부럽네요
처음  1  2  3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8
13328 [기타]  신형 크루즈 가격 유출됐다네요..  (2) 스샷첨부 팬다루 01:28 0 287
13327 [사고/보험]  출장와서 사고냈네요.ㅠㅠ  (10) drag777 01-16 0 414
13326 [기타]  고급유 옥탄가요.  (12) 길사또 01-16 0 331
13325 [사진]  주차테러 당했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6) 스샷첨부 김전일이 01-16 0 604
13324 [구매]  중고 프리우스 ?? 중고 케하  (14) wowoba 01-16 1 388
13323 [구매]  1천미만의 자동차 구매 예정입니다...  (3) 재즈선율 01-16 0 333
13322 [팁/정보]  자동차 연납 신청 기간이네요.  (13) 량이c 01-16 3 548
13321 [기타]  겨울철 세차들 어떻게 하시나요?  (9) 마리나♡ 01-16 0 543
13320 [정비]  타이어수명?이있을까요?  (8) 데이비드발컨 01-16 0 522
13319 [구매]  늦은 매매님 구매 후기입니다~  (10) 스샷첨부 허쿠나허터터 01-16 7 1309
13318 [사진]  [새차신고]가족을 위한 안전차량 또다른 볼보  (13) 스샷첨부 지나가던객석 01-16 4 829
13317 [정비]  인젝터크리닝 안하면 차에 문제 있나요?  (5) 아야잉 01-16 0 357
13316 [정비]  차 드디어 고쳤는데 고객대응이 기분나쁘네요  (4) 마리나♡ 01-16 3 670
13315 [사진]  무사고 기원 인증.  (18) 스샷첨부 Smile에스 01-16 8 1116
13314 [사고/보험]  갱신하는데 삼성이 압도적으로 싸네요...  (10) 트와이스잘하… 01-16 0 715
13313 [사고/보험]  사고내서 보험처리 했습니다. ㅠㅠ  (7) 단데기리기리 01-16 0 410
13312 [사진]  2년차 신입인데 모닝 신차 괜찮을까요?  (20) 스샷첨부 사브레를 01-16 1 916
13311 [구매]  기관에서 차량 공매하는것 구매 메리트 있는건가요?  (10) 스샷첨부 관측수 01-16 0 697
13310 [기타]  너무나 짧았던 지극히 주관적인 재규어 XE시승?기..  (4) 악마소녀넷티 01-16 0 481
13309 [기타]  그냥 궁금해서.. 에어컨필터.  (2) 눈물빵 01-16 0 349
13308 [정비]  핸들가죽 리페어 하는곳 있을까요? 서울&경기북부  (4) GGMU 01-16 0 274
13307 [팁/정보]  쉐보레의 신개념 보증 조기종료서비스  (6) 스샷첨부 화살이어디갔… 01-16 1 1365
13306 [사고/보험]  사고가 나버렸네요...ㅠ  (4) 스샷첨부 Nissa 01-15 0 1088
13305 [기타]  휀다방음 효과 문의드립니다..  (11) 짱하치 01-15 1 479
13304 [기타]  LPG 자동차 질문드리립니다 고수님들  (16) 가보 01-15 1 518
13303 [정비]  K7 ㄱ 계기판 주의표시  (15) 스샷첨부 시요르 01-15 1 1899
13302 [정비]  부분 도색 비용 얼마나 들까요?  (3) 아쉬운게없어 01-15 0 419
13301 [구매]  휠 구입 어떻게?  (4) liiiiiil 01-15 0 625
13300 [구매]  중고 가스차량 구매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렌트 이력 있는 걸로 사시는 건가요?  (4) 붕마크 01-15 0 455
13299 [정비]  실내등 교체하다가 식겁했네용  (5) 스샷첨부 후안은농부입… 01-15 1 155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