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신차 구매 인증합니다.

 
글쓴이 : PartTimeJob 날짜 : 2016-12-18 (일) 02:26 조회 : 5035   
1480598824324.jpg

1480598822686.jpg

1480598821322.jpg

20161217_133017.jpg

20161218_002315.jpg

20161218_002322.jpg

20161218_002332.jpg

20161217_234216.jpg

신차출고 인증하면 무사고라고 해서 올립니다. ^^;;

몇달전에 아들만 둘인 가장의 패밀리카 문의글 올렸었는데

결국 말리부  1.5 LTZ   로 결정했네요~

더 이상 선택할 옵션이 없는 풀옵션입니다.

외장 블랙 내장 브라운은 마눌님 결정사항입니다. ㅎ


후기 간단히 적으면

1. 어뎁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생각한것 보다 조작하는것에 대한 공부가 필요하며
   공부 및 적응이 되면 시내도로, 고속도로 상관없이 상당히 편리하게 쓸수 있습니다.

2. 주차지원 기능 역시 상당히 편리하게 쓸수 있습니다.

3. 순정내비는 옵션에 보스 스피커가 포함이라 어쩔 수 없이 선택하였습니다.
   여러모로 아쉽습니다만 적응 중입니다. ^^;;

4. 파워트레인 쪽은 제가 할배운전 스타일이라 큰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PS1 설명서는 PDF로 받아서 핸드폰에서 공부하니 괜찮았습니다.

PS2 마지막 사진은 휴대폰과 블루투스 연결 통화 시 

     연락처의 대표 사진도 함께 뜨는게 신기해서 한컷 올립니다.

     사진이 너무 흐리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훨씬 선명해서 놀랬어요 ㅎㅎ


PS3 이토회원님들 모두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나이트슈마 2016-12-18 (일) 03:03
축하드립니다. 안전운행하세요. ^^
     
       
글쓴이 2016-12-18 (일) 09:58
네 감사합니다
sykes 2016-12-18 (일) 03:47
축하합니다~ 보스 스피커는 괜찮나요?ㅎㅎ
     
       
글쓴이 2016-12-18 (일) 10:00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아직은 크게 못느끼고 있네요 ㅠㅜㅋ
네지 2016-12-18 (일) 04:04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16-12-18 (일) 10:07
감사합니다~
발근달 2016-12-18 (일) 07:53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16-12-18 (일) 10:08
감사합니당
언츠비 2016-12-18 (일) 08:50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16-12-18 (일) 10:08
감사합니다 ^^
영비천골드 2016-12-18 (일) 09:31
축하드려욤
     
       
글쓴이 2016-12-18 (일) 10:09
감사합니당~
베르무트 2016-12-18 (일) 10:04
축하드립니다...

만니부~~~~
     
       
글쓴이 2016-12-18 (일) 10:10
결정장애를 딛고 선택하였습니다
말리부 화이팅이네요 ㅎㅎ
인호왕 2016-12-18 (일) 10:26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안전운전하셔요^^
     
       
글쓴이 2016-12-18 (일) 22:18
네 감사합니다 ㅎㅎ
난짜리 2016-12-18 (일) 11:49
안전운전하세요
     
       
글쓴이 2016-12-18 (일) 22:18
항상 조심히 운전해야겠습니다
제이삼백 2016-12-18 (일) 12:01
안운하세요ㅎ
     
       
글쓴이 2016-12-18 (일) 22:19
안운은 필수입니다ㅎㅎ
탑진 2016-12-18 (일) 13:27
축하드립니다 !!
     
       
글쓴이 2016-12-18 (일) 22:19
감사합니다~~!!!
후뻐다우버 2016-12-18 (일) 16:39
이쁘네요.
     
       
글쓴이 2016-12-18 (일) 22:20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더 이쁘네요
세차를 어떻게 잘해야할까 처음으로 생각들게 하네요
제라드록바 2016-12-18 (일) 16:59
말리부 풀옵 지름 축하합니다. 무사고 100년 되실 거에요~
     
       
글쓴이 2016-12-18 (일) 22:21
감사합니다 지름신이 온걸 후회하지 않는 몇 안되는 지름이네요^^
돌고래셋 2016-12-18 (일) 19:25
이쁨이쁨
     
       
글쓴이 2016-12-18 (일) 22:21
감사감사~~
용기해브 2016-12-18 (일) 20:16
축하드립니다~ 무엇보다 안운하세요!
     
       
글쓴이 2016-12-18 (일) 22:22
네~ 항상 가족생각하면서 안전운행이 1번입니다!
whRk 2016-12-18 (일) 21:16
혹시 얼마에 구매하셨는지 쪽지로라도 알려주실수 있나요... 저도 내년 초에 차를 구매하려고
이리저리 알아보는데 말리부로 가닥을 잡아서요.
     
       
글쓴이 2016-12-18 (일) 22:27
3번째 구매할인 이외에는 할인받을게 없었습니다.
차값이야 공시금액이고 나머지는 영맨과 협상이 전부였습니다 ㅠㅠ
자세한 내용은 쪽지 드릴께요^^
     
       
글쓴이 2016-12-19 (월) 00:01
쪽지드렸어요 ^^
신카이 2016-12-19 (월) 02:19
일단 출고 무사고 기원합니다. 요즘 검정색의 눈이 가네요. 근대 acc가 1.5는 프세 드라이브팩 넣었을때
되는거 아닌가요? acc 1.5ltz+드팩 (x), 1.5프세+드팩(o) 알고 있어요.
     
       
글쓴이 2016-12-19 (월) 22:03
아 제가 자세히 적지 못했네요 ;;
짚어주신게 맞습니다.
1.5 LTZ 프세+풀옵으로 구입했습니다.ㅎㅎ

ACC를 너무 쓰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관련 사항을 모르는 영맨들이 많았습니다.
ACC는 드팩만 있으면 된다는 영맨 부터 아예 무슨 기능인지 모르더라구요 ㅠㅠ
(근처 대리점들이라 더 충격적;;)
에이치티 2016-12-19 (월) 09:46
블랙간지나네요
     
       
글쓴이 2016-12-19 (월) 22:05
감사합니다.
남자는 블랙? 인가요? ㅎㅎ

퍼펙트 블랙을 너무 하고 싶었는데
그러면 시트는 브라운으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시트는 브라운으로 명령하신 마눌님 때문에 ㅠㅠ
모던 블랙으로 ㅎㅎ
힐드 2016-12-19 (월) 11:23
옵션을 꽉꽉 채워 넣으셨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16-12-19 (월) 22:06
네 감사합니다.
결정장애인 저에게 그래도 옵션선택이 몇개 없어 다행이라 여깁니다. ㅎㅎ
투캔 2016-12-19 (월) 15:47
안전한차 구매하셨네요! 살이드 실 커버 달 수 있으면 다세요.ㅋ 응근히 사이드 실 많이 찌그러져서.. ㅜㅜ 전 2번 해먹었습니다.
     
       
글쓴이 2016-12-19 (월) 22:12
거의 식구들 모시고 다디니 역시 안전이 최고입니다.
아 2번이나 ㅠㅠ 제 가슴이 다 아픕니다.;;
저도 안전운전, 방어운전 해야겠습니다. ㅠㅠ
매매 2016-12-21 (수) 00:51
와 축하드립니다 고장없이 오래 잘타세요
     
       
글쓴이 2016-12-23 (금) 00:33
와 매매님 안녕하세요
중고차 문의까지 드렸었지만 결국 이렇게 지르고 말았습니다. ㅎㅎ
오래오래 잘 타겠습니다.
btshev 2016-12-22 (목) 20:41
신차 축하드립니다 양품이시길!!
전 다크버건디 타고있습니다
무사고 안전운전기원합니다^^
     
       
글쓴이 2016-12-23 (금) 00:36
네~ 감사합니다.^^
와 ~ 다크버건디~ 은은한 와인 빛깔 정말 이쁘던데 ㅎㅎ
언제나 안전운전이 우선입니다.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9
15958 [기타]  옥탄가 높은 휘발유랑 옥탄가 낮은 휘발유 경제성은 비슷한가요?  우비11 21:02 0 26
15957 [구매]  자동차 구매 선택장애오네요.ㅠㅠ  (3) drag777 20:09 0 168
15956 [기타]  그랜져tg 백밀러 관련해서 질문 하나 드릴게요  (6) 진류화 19:44 1 90
15955 [기타]  투잡대리 뛰면서 바뀐 차량 편견과 느낀점이에요.  (7) 호러인생 18:35 0 352
15954 [기타]  차에 나무수액이 묻었는데요  (12) 붉은언덕 18:18 0 256
15953 [정비]  헤드램프 관련 질문드려요ㅜㅜ  (9) 잭스버트 17:25 1 225
15952 [기타]  틴팅(썬팅) 질문 드립니다~  (6) Renas 16:11 0 215
15951 [기타]  스토닉도 가격표 나왔군요.  (2) 노바티스 13:41 0 670
15950 [정비]  이거 만약 고친다면 얼마나 나올까요?  (2) 스샷첨부 쿤하쿠마타타 09:51 0 980
15949 [영상]  170627 블랙박스로본세상  (4) 우울우울모드 09:37 0 404
15948 [사진]  현재 미국 기름값.  (9) 가능성의짐승 03:13 1 1546
15947 [구매]  중고차 개인거래 어떤가요??  (17) 스샷첨부 가글링 06-26 2 1202
15946 [구매]  중고차 추천좀 드립니다.  (2) 후바스탱크 06-26 0 401
15945 [정비]  브레이크패드관련 질문드립니다.  (7) 인생깁스 06-26 0 349
15944 [사고/보험]  개인용 자동차 판매 하면 자동차 보험금 어떻게 되나요??  (1) 깨랑깨랑한데 06-26 0 257
15943 [팁/정보]  중고차 구매전 꼭 알아야할 7가지 TIP (2017년 현금영수증 개정 안내)  (18) 살카 06-26 15 740
15942 [기타]  새 거치 네비를 샀는데 낮에 네비 화면에 빛반사가 너무 심해요..  (6) 라이언임 06-26 0 468
15941 [정비]  쇼바쪽 오일이 약간 흘렀는데 수리해야 할까요?  (12) 외로운울산 06-26 1 413
15940 [구매]  관리 열심히 안할거면 천연가죽시트는 포기하는게 맞을까요.??  (11) Aldon 06-26 0 668
15939 [팁/정보]  크루즈와 아반떼, 서킷에서의 맞대결  (11) CARPANG 06-26 3 992
15938 [사진]  수리비가 어느정도 나올까요?  (10) 스샷첨부 맹슈 06-26 1 1192
15937 [구매]  차량구매 고민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5) 백진보 06-26 0 322
15936 [바이크]  이번에 X-MAX가 상당히 괜찮게 나온듯해서  (9) 삶의미풍 06-26 0 609
15935 [구매]  3달 후 신차 를 사볼까 하는데  (4) 잠자는숲속의… 06-26 1 811
15934 [팁/정보]  WRC - 제6전 포르투갈/제7전 이탈리아 랠리  (1) CARPANG 06-26 0 171
15933 [기타]  뻘) 자동차 할부금 다 갚았습니다 헤헤  (21) 스샷첨부 artdagge 06-26 8 1735
15932 [구매]  9월~10월에 신차를 구매 계획중입니다.(차알못입니다.)  (5) 화랑사제 06-26 0 482
15931 [기타]  밑에 단속카메라에 대해서 물었던 사람입니다. 더 기다려야 할까요?  (11) 국산만수르 06-26 0 437
15930 [기타]  차알못 질문드립니다.  (9) 그래서요깔깔 06-26 1 281
15929 [영상]  음주운전자에게 사고 당함.  (19) 스샷첨부 드레고나 06-26 3 147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