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괜찮은거 같네요

 
글쓴이 : AMOLANG 날짜 : 2017-01-06 (금) 00:13 조회 : 1083   
아직 1화밖에 안 봤지만 괜찮다길래 보기 시작했는데 사카모토입니다만이 좀 떠오르기도 하고 ㅎㅎ 

성우도 괜찮고 사카모토입니다만 보다는 작화가 좀 딸리는 듯 하지만 괜찮을거 같네요.

유키군 2017-01-06 (금) 00:22
재미로는 사카모토입니자만 보다 더 잼나게 봤습니당 ㅎㅎ
재탕용 소장으로도 나쁘지 않은 듯
재밌어영!!

옷후!
글쓴이 2017-01-06 (금) 00:28
ㅎㅎ 더 재밌다니 좀 더 기대하고 봐도 되겠네요
킁카킁카 2017-01-06 (금) 00:46
아이보! 라멘 타베니 이코오
내생에여자는… 2017-01-06 (금) 01:59
야레야레만 없으면 재미뜸.
toshibal 2017-01-06 (금) 05:24
저도 참 재밋게 봤어요 ㅋㅋㅋ 걍 틀어놓고 생각없이 보기 좋아요.
나는여기있다 2017-01-06 (금) 12:15
어흑
포스트맨B 2017-01-07 (토) 09:13
어흑!
밍쿠77 2017-01-07 (토) 14:16
어흑 !
     
       
글쓴이 2017-01-07 (토) 14:47
처음에 옷후랑 어흑이라고 댓글달리길래 뭔가 싶었는데 ㅋㅋ 4 어흑 획득했군요
아자토스 2017-01-08 (일) 18:43
어메이징~
달랴슝 2017-01-09 (월) 14:50
작화는 원작 스타일 인듯 싶습니다.
코미디 쪽은 이쁨이쁨 작화는 아니죠.
마사루도 그렇고 이나중도 그렇고..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60) 스샷첨부 신도아이 03-25 49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3) 스샷첨부 Briah 04-25 51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7 36
46198 [애니]  청의엑소 부정왕편도 완결이 났네요 (네타 포함)  스샷첨부 로즈델라 03-25 0 253
46197 [음악]  혹시 이 음악 아시는분 계신가요  프리도트 03-25 0 179
46196 [애니]  약스포)가브릴 ova 온천신 ㅋㅋㅋㅋ  (12) 스샷첨부 Kae엘 03-25 0 574
46195 [애니]  드리프터즈 감상 완료 했습니다!  (12) 스샷첨부 미쿠하게해줄… 03-25 3 358
46194 [애니]  꽃천사 루루  (2) chks06 03-25 0 231
46193 [만화]  간만에 본 띵작  (10) 스샷첨부 페페로페 03-25 1 1001
46192 [기타]  오래된 하드 ......  (19) 스샷첨부 전거소년 03-25 1 613
46191 [기타]  왠지 작고 귀엽고 착해보이고 계약해주고 싶은애 (내용 변경)  (20) 스샷첨부 야요이♥베아… 03-25 4 643
46190 [음악]  코드기어스 2기 오프닝 ジン- 解読不能(해독불능)  (10) NEKOMATA 03-25 2 285
46189 [기타]  요즘 만사고님 자료들을 보니 하드를 지르고 싶은 충동이......  (15) Renge 03-25 1 192
46188 [애니]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세계관 질문!!  (7) 연병장님 03-25 0 228
46187 [영상]  너의 이름은 ASS자막...  (2) 가렌찡 03-25 1 564
46186 [기타]  으으읔 인코딩할땐 똥컴이 되버리네요.  (11) 스샷첨부 민채 03-25 0 360
46185 [애니]  만사고님 릴 배포 가능 리스트  (61) 치세 03-25 11 462
46184 [이미지]  이것저것 습작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8) 스샷첨부 바네바네 03-25 3 465
46183 [애니]  어렸을때 봤던 만화 찾아주세요  (7) gasgsa 03-25 0 333
46182 [이미지]  (BGM) 타카츠키 야요이의 생일 축하합니다!  (6) 스샷첨부 치햐 03-25 2 230
46181 [영상]  소환 슈퍼 그랑죠 실사(모 사이트 창작물)  (6) 아기이바 03-24 2 543
46180 [기타]  얼마전에...직장 후배가 애니를 잘 아냐고 하더군요  (20) 고수진 03-24 1 684
46179 [기타]  주말인데 일해야 하다니 ㅂㄷㅂㄷ.  (10) 아르스노바콘… 03-24 5 342
46178 [기타]  ㅠㅠ 얼마전에 산 wd2테라 하드  (8) Kae엘 03-24 0 307
46177 [애니]  사이버포뮬러  (15) 청령군 03-24 0 472
46176 [애니]  지금까지 정리해놓은 1900년대 애니들  (20) 스샷첨부 민채 03-24 2 651
46175 [기타]  하야테처럼 S1+S2 일본판 BD립이 없나요?  (8) 만사고 03-24 2 163
46174 [애니]  건담 썬더볼트 5화가 떴군요.  (4) Reverof 03-24 1 347
46173 [기타]  케릭터들 은퇴 후 구한 직장  (10) 스샷첨부 Rauma 03-24 3 945
46172 [정보]  Gundam Twilight AXIS Anime PV Preview 애니화 결정 소식 관련정보  (1) 스샷첨부 언츠비 03-24 0 242
46171 [이미지]  네로 보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8) 스샷첨부 엑스텔라 03-24 1 337
46170 [기타]  삽질....  (17) 스샷첨부 덕질삼매경 03-24 3 482
46169 [기타]  글이 안써지네요 왜그러지 -_-  (5) 덕질삼매경 03-24 4 1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